X

두산건설, '삼척 센트럴 두산위브' 분양 중

이윤정 기자I 2021.05.20 10:38:28
(사진제공=두산건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두산건설은 강원도 삼척시 정상동 일원에서 선보인 ‘삼척 센트럴 두산위브’를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삼척 센트럴 두산위브는 지하 4층~지상 36층, 6개 동, 전용면적 74~114㎡ 총 73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지난 5월 15일부로 ‘시즌2’ 오픈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특별한 혜택 또한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동해고속도로를 통한 영동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수월하다. 지난해 3월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에 KTX동해역이 개통되면서 철도망을 통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도 한층 개선됐다.

특히 삼척~강릉 고속화 사업에 따른 각종 교통수혜를 얻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경상북도 포항과 강원도 동해를 잇는 동해선 전철화 사업이 내년 완공을 앞두고 있어 노선이 개통되면 부산에서 강릉까지 이동시간이 40분가량 단축된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특징이다. 도보 약 5분 거리에 정라초가 위치하며 삼척초, 청아중, 삼척고, 삼척여고 등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단지에서 약 1㎞ 거리에 홈플러스(삼척점), 하나로마트(교동점), 삼척시 보건소 등이 위치한다. 또한 교동공원, 봉황산 산림욕장, 새천년유원지 등 녹지공간도 풍부하고 직선거리 1㎞ 내 동해바다가 위치해 일부 세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한편, 삼척 센트럴 두산위브 견본주택은 강원도 삼척시 남양동 일원에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