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벡셀, 모바일 액세서리 3종 출시

경계영 기자I 2020.09.03 09:57:40

고속충전기·충전케이블·차량용 거치대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건전지 전문업체 벡셀(Bexel)은 PD(Power Delivery) 고속충전기와 C타입 충전 케이블,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등 모바일 액세서리 3종을 3일 출시했다.

PD 고속충전기는 USB, C타입으로 구성된 듀얼 포트 탑재와 PD 충전 기술로 태블릿, 스마트폰 등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퀄컴 퀵 차지 3.0 기술을 지원해 일반 충전기보다 4배가량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고속충전기 내부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프로텍션 칩을 탑재해 과전압, 과전류, 발열 등을 방지한다.

PD 고속충전기와 연동할 수 있는 60W 고속 충전케이블도 출시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USB와 C타입 케이블로 노트북, 태블릿까지 충전할 수 있는 최대 60W 출력을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USB 3.0을 지원해 최대 5.0G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로 빠르게 PC 및 저장장치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는 종전 차량용 거치대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비접착, 접착형 구성의 X자 모양의 4개의 마그네틱이 붙어있어 케이스 유무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NFC 결제도 가능하며 최대 15W출력을 지원해 고속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이들 제품은 벡셀 스마트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