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www.ediya.com)는 지난 14일 강남구 역삼동 이디야 신사옥 본사에서 창립 10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
문창기 이디야 대표는 “올해 모토를 `용맹정진`(勇猛精進)으로 상정하고 커피시장을 정면으로 돌파하고자 한다”며 “이를 위해 각 부문별 프로세스, 시스템 혁신을 본격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문 대표는 “유통, 물류, 영업관리 시스템 전반의 재설계 및 DB화, 전산화와 진일보한 커뮤니케이션 체계를 구축할 것”이라며 “매장 확대도 강화해 올해 150개 매장을 오픈하고 상반기 중에는 500호점을 돌파할 것”이라고 계획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정동점, 선릉역점, 신흥대점, 삼일빌딩점, 전주고사점이 우수 점포로 선정돼 감사패와 부상을 받았다. 이외에도 우수 협력업체 및 장기근속 사원 시상 등이 진행됐고 우수협력업체로 동서식품, 매일유업 등 총 7개 업체가 선정됐다.
또한 이디야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2월 21일 강남구 역삼동에 지상 4층, 지하 1층 규모의 단독건물로 사옥을 이전했다. 1층에는 이디야 커피 본사 직영 매장이 들어섰으며, 지하 1층에는 커피 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이외에도 이디야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업계 최대 규모인 총 2억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이디야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방법은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 작성 후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