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LIVE] 염색시장 블루오션으로 창업하세요

강동완 기자I 2008.07.23 15:00:00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경쟁력 갖춰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국내 모발염색시장 규모는 1조5천액대로 암모니아 대신 모발손상 없는 저자극 천연성분을 사용한 웰빙 제품 및 새치커버용 염모제 출시가 대세이다.

염모제의 주성분으로 천연 오징어먹물을 사용한 사례가 증가하고 있고 흑진주 추출물, 헤나 등이 대표적인 천연성분으로 구성된다.

또한 샴푸도 모근관리와 영양공급 등의 여러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 머릿결을 더욱 건강하게 살려주는 화장품 개념의 고급샴푸가 관심을 끌고 있다.


‘샴푸로염색하세요’의 신타코리아(대표 황수남, www.cintakorea.co.kr)
은 신개념 천연 샴푸 염색 프랜차이즈회사이다.

모기업인 리치포드신타 브랜드의 대표적 아이템은 ‘신타컬러샴푸’는 헤나, 알로에, 인삼, 카모마일, 코코넛오일 등 천연 허브 추출물을 베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머리를 감으면서 염모성분이 모발에 자연스럽게 침투해 기존의 불편하고 유해한 모발염색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헤나의 로손성분은 염모기능이외에 도트리트먼트, 항균기능이 뛰어나서 매일 머리를 감더라도 모발손상이 없이 모발 및 두피가 건강해지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피부에 묻거나 독한냄새, 자극성이 없어 흰머리염색이나 기존의 염색모의 컬러하이라이트, 또는 모발의 데일리케어용으로도 최고의 제품이다.

황수남 대표는 “창업시 가맹점주는 염색 전문 지식이 없어도 창업이 가능한 샴푸 염색 컨셉으로 소자본, 저인건비로 가능한 획기적인 신개념 창업아이템이다.”고 말했다.

또 황 대표는 “염색시장은 미용시장중에서도 블루오션 시장이며 특히 그동안 고가와 전문시술이 필요했던 헤나염색을 부담없는 샴푸타입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였다.”고 강조했다.


◇ 창업 동영상 _ 신타코리아 프랜차이즈 정은한 본부장

샴푸로염색하세요는 가맹점 개설시 점포임대료를 제외한 가맹비 3백만원과 초도물품비 및 홍보비 5백만원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문의) 02-511-8664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