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JT친애저축은행은 영업점을 방문 해서도 고객들이 모바일 뱅킹을 스스로 가입해 활용할 수 있도록 전담인력과 공간을 별도로 구성한 것이다.
비대면예금 전용 창구에는 모바일 온라인 활용이 능숙하고, 고객응대 및 금융상품 지식이 풍부한 베테랑 직원들을 배치했다.
본인의 핸드폰으로 비대면 예금 상품 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저축은행 전용 앱인 SB톡톡앱사용법과 함께 △계좌정보 활용법 △예금금리 검색방법 △예금상품 가입 방법 등을 자세히 안내하여 고객 스스로 모바일 뱅킹 상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이날 비대면예금 전용 창구 업무를 시작한 김수헌 JT친애저축은행 선릉지점장은 “저축은행에서 예금가입을 위해 영업점을 찾는 고객 분들은 대부분 연령층이 높은 시니어 고객들인데 그 동안 온라인 전용 예금 상품 금리가 더 높은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안타까웠다”며 “이렇게 비대면 예금 전용 창구를 통해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좀더 나은 조건의 예금상품을 가입할 수 있게 도와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비대면예금 전용 창구는 서울, 대전, 광주 등 JT친애저축은행 8개 전 영업점에 배치 되어 운영을 시작했다. 저축은행 모바일 뱅킹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방문해 상담과 도움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