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분양정보] 도심 속 전원생활 ‘안양 호계 푸르지오’ 분양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06.13 12:42:00
[온라인총괄부] 아파트를 고르는 최우선 조건은 가격과 역세권과 평형이지만 조망권도 중요한 고려사항이다.

한강을 병풍처럼 둘러싼 한강 변 아파트들이 가격면에서 최상위 랭킹에 들어가는 이유도 ‘리버뷰’라는 조망권의 영향이 크다.

하지만 수도권에서는 이러한 단지를 찾는 것은 쉽지 않다. 사실상 지방의 전원주택의 경우나 해당하는 얘기라는 게 부동산관계자들의 공통된 견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리버뷰’에 못지않게 도심 속 전원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마운틴뷰’ 아파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안양 호계 푸르지오가 7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사진-안양 호계 푸르지오 제공
대우건설이 이번 달 말 안양시 호계동 구 LS전선 공장부지에서 분양하는 ‘안양 호계 대우 푸르지오’는 이 같은 전원 속 삶을 톡톡히 누릴 수 있는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총 410세대로 구성된 이 아파트는 단지 바로 옆 11만 평의 호계 근린공원을 접하고 있는 아파트인 만큼 주변 자연경관이 뛰어나다. 공원 옆으로는 생태하천 안양천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더블 조망권 단지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집 앞에서 시작되는 안양천 자전거길 (호계~여의도 42.3km)도 접하고 있다. 단지를 둘러 자연조망에 웰빙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높은 용적율(178%)로 단지 내 테마시설 등이 들어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전체가 전용면적 59~84m2 중소형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부동산침체기에 알맞은 아파트로 손꼽힌다”고 전했다.

한편 일반 분양은 2013년 7월 예정이다. 분양문의는 전화(031-441-9074)로 가능하다.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

▶ 관련기사 ◀
☞ [분양정보]대우건설 `광교 2차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 분양
☞ 역세권 오피스텔 ‘공덕 푸르지오 시티’ 25일부터 입주
☞ 대우건설 ‘푸르지오’, 웹 접근성 인증 획득
☞ 대우건설, ‘세종시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 분양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