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빅뱅과 함께 하는 소비자이벤트

김현아 기자I 2012.05.08 12:47:21

6월30일까지 빅뱅 사이트 운영
항공권, 모형항공기 등 증정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이 인기 K-POP 그룹 ‘빅뱅’과 모델 계약을 맺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시작했다.

제주항공은 빅뱅과 함께 하는 마이크로사이트(www.jejuairwithbigbang.co.kr)를 새롭게 만들고,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빅뱅의 모습을 그려 넣은 항공기 래핑 과정을 담은 동영상과 사진 등을 공개하는 등 각종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사이트에서 자신의 사진을 등록하면 항공기에 5명의 빅뱅 멤버와 함께 본인의 얼굴이 항공기 동체에 새겨지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 빅뱅 얼굴이 그려진 제주항공 B737-800



 
 
 
 
 
 
 
 
 
 
 
 
 
 
자신의 얼굴이 포함된 빅뱅 멤버 사진을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일본노선 항공권(유류할증료 및 공항세 본인부담) △빅뱅 래핑 모형항공기(5명) △제주항공with빅뱅세트(50명) 등을 증정한다.

또 ‘빅뱅 월드투어 따라가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인천~나고야 왕복항공권(10명) △제주항공with빅뱅세트(20명) △커피 기프티콘(30명) 등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제주항공의 빅뱅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빅뱅 래핑 항공기 제작과정 영상을 볼 수 있으며, 빅뱅 사진, 월페이퍼와 스크린세이버 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