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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랩스는 본 계약을 통해 전통적인 인력 위주의 서비스를 탈피, BIM 기반 과학적 작업 산출 동선 분석 클리닝기법 도입, 자체개발 I-MICT(모바일 관리 시스템)의 DB 기반 서비스 관리 효율성 향상, 스마트 민원(VOC) 챗봇 도입을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밀착 대응 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서비스품질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여 고객사인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의 물류센터의 안정적 운영에 기여할 것이다.
한편, HDC랩스는 합병을 통해 축적된 스마트홈, IBS(지능형 빌딩 시스템), AIoT(공간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기술 역량과 IT(MICT, RMS, BIM) 기반 부동산 종합운영관리 노하우를 융·복합한 빌딩운영 플랫폼과 스마트홈 IT 기기, 스마트 조명, 최첨단 안면인식 도어락, 방역방제 등 B2C 서비스 분야 사업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이외에도 스마트 인테리어, 빌딩관리(FM)솔루션 분야 경쟁력도 지속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