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음료는 카페인이 포함된 라임 베이스에 패션 탱고 티와 레모네이드, 피치 베이스를 조합하고, 음료 위에는 한라봉, 제주 팔삭으로 만든 셔벗과 오렌지를 올려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스타벅스는 음료 출시를 기념해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MINI 차량 키를 현장에서 제시한 고객에게 매일 100잔씩 총 300잔의 협업 음료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 차량 키를 인증하면 된다.
같은 기간 동안 장충라운지R점 내 차고 공간에는 MINI의 고성능 순수 전기 모델인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과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쿠퍼 JCW 차량이 전시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운영된다.
차량과 함께 사진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스타벅스 장충라운지R MINI코리아 비더에이스)를 포함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MINI 한 달 시승권(1명) △MINI 더플 백(3명) △MINI 접이식 우산(5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6일 MINI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DM으로 개별 안내되며, 경품은 자택으로 배송된다.
한편,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은 지난해 9월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메뉴가 돋보이는 스페셜 스토어로 오픈했으며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1960년대로의 시간 여행을 콘셉트로 한 감성적인 분위기의 매장으로, 초인종·벽난로·차고 등 당시 주택의 구조를 살린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