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뷰티 브랜드 쿠오카(kuoca), 홍콩 레인크로포드 전 지점 입점

이윤정 기자I 2024.01.10 09:56:1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 브랜드 쿠오카는 홍콩의 하이엔드 백화점 레인크로포드(Lane Crawford IFC Hong Kong/Tsim Sha Tsui/TIMES SQUARE)의 전 지점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쿠오카)
170년의 전통의 레인크로포드는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입점한 영국계 럭셔리 백화점으로, 홍콩에서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의 관문으로 여겨진다.

홍콩 레인크로포드 바이어는 “비슷한 컨셉의 뷰티 시장에서 쿠오카는 ‘지금까지 없던 유니크한 향’을 내세워, 향의 컨셉을 표현한 컬러풀한 패키지와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은 제형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쿠오카 관계자는 “아시아 중 가장 미식이 발달한 도시인 홍콩에서 요리의 섬세한 맛과 향을 표현하는 쿠오카의 핸드&바디 라인을 소개할 수 있는 뜻깊은 경험”이라며 “앞으로도 미식에 관한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해, 해외에서도 독보적인 브랜드 감성을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쿠오카는 일본, 홍콩 런칭에 이어 유럽과 미주 등 다양한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한편, 홍콩 레인크로포드에서는 쿠오카 핸드&바디 케어 전 제품과 한국 소비자에게 인기가 좋은 선물용 기프트 세트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