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영숙 뮤지컬배우 지망생 위한 1대1 코칭 나선다

장병호 기자I 2017.10.15 14:54:10

한국뮤지컬협회 마스터클래스 강사
뮤지컬 연기·발성·가창 노하우 전수
19일까지 이메일로 접수…24일 개최

뮤지컬배우 신영숙(사진=한국뮤지컬협회).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한국뮤지컬협회는 ‘뮤지컬배우 신영숙의 1대1 코칭 K·M·마스터클래스’를 오는 24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한국뮤지컬협회에서 개최한다.

극동대 연극연기학과 교수를 맡고 있는 뮤지컬배우 신영숙이 강사로 나선다. 신영숙은 ‘레베카’ ‘투란도트’ ‘팬텀’ ‘명성황후’ ‘맘마미아’ 등의 뮤지컬에서 주역으로 활동했다.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여우조연상, 2017년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올해의 스타상’ 등을 수상했다.

이번 마스터클래스는 단순한 강의 형태가 아닌 5명의 시연자에게 1대1로 코치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뮤지컬배우가 배우 지망상에게 뮤지컬 연기·발성·가창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는 자리다.

유희성 한국뮤지컬협회 이사장은 “올해 처음 진행한 뮤지컬배우 양준모의 ‘씨어터 보이스의 이해’, 뮤지컬배우 정성화의 ‘노래의 기승전결’의 등 두 차례 마스터클래스의 수강생 반응이 무척 좋아 이번 마스터클래스도 기획하게 됐다”면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국내 대표급 뮤지컬배우들의 특별한 마스터클래스를 통해 배우 지망생들이 명품 배우로 역량을 개발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스터클래스 참가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받는다. 한국뮤지컬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kmusical2006@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시연 참가 수강생의 경우 3만원, 일반 참관 수강생은 1만원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