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 사운드 워치’는 시계처럼 손목에 착용해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초경량 블루투스 스피커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하고 고음질의 핸즈프리 통화를 제공한다.
또한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65g의 가벼운 무게로 조깅, 하이킹, 자전거 라이딩 등 실내외 모든 활동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은 등급의 생활 방수를 지원해 궂은 날씨에도 안심하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전문적인 앰프 및 우퍼 설계로 제작된 ‘픽스 사운드 워치’는 강력하고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하며, 내장된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으로 MP3 재생이 가능해 가정용이나 캠핑, 차량용 무선 오디오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나일론 소재의 스트랩은 탈부착 및 세척에 용이하며, 배낭과 텐트 등에 걸어두거나 스트랩을 제거해 일반 포터블 스피커로도 이용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사운드 워치’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웨어러블 무선 스피커로, 갤럭시S8, 아이폰 7 등 최신 스마트폰을 비롯한 스마트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며 “국내 최고의 사운드 엔지니어팀과 스피커 전문 디자인팀의 기술로 제작됐기 때문에 휴대용 또는 운동용 음향기기를 찾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픽스 사운드 워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