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그랜드하얏트 인천, 스페인 카탈루냐 특선메뉴 선보여

김진우 기자I 2016.06.01 10:24:07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6월 한 달간 ‘레스토랑 8’에서 ‘스페인의 추억’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김은비 셰프가 카탈루냐 지역에서 즐겨 먹는 스페인 전통 요리들을 재구성해 아름다운 플레이팅과 함께 준비했다. 카탈루냐는 지난해 지역 레스토랑에서 획득한 미슐랭 가이드의 별 수가 60개에 달하는 미식 도시다.

김은비 셰프는 한국인 최초로 스페인 무역투자공사에서 후원한 조리교육 프로그램 차 카탈루냐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근무할 당시 접한 다양한 종류의 스페인 전통 요리들을 재해석해 선보인다. 단품과 코스로 제공되며 저녁 코스는 총 다섯 가지 음식으로 구성된다.

애피타이저는 카탈루냐팔라모스 지역에서 많이 잡히는 새우를 메인으로 한 아보카도 샐러드로 시작한다. 스페인 전통 방식으로 조리한 대구찜으로 포도·꼬시래기·오징어먹물 등의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표현한 푸른 바다 위의 팔라모스 섬을 감상할 수 있다.

푸아그라 소스의 치킨·초리조 등으로 속을 채운 카넬로니, 바닐라에 절인 망고를 곁들인 소꼬리 크로켓은 카탈루냐 지역에서 즐겨 먹는 전통 음식이다. 크림 류 디저트인 크레마 카탈라나는 장미칩, 검고 붉은 장식 등으로 스페인의 전통 춤인 플라멩코를 형상화해 맛 뿐 아니라 눈으로도 스페인을 경험할 수 있다.

특선 메뉴는 매일 점심과 주중 저녁에 이용할 수 있다. 코스로 이용하면 성인 1인 가격(세금 포함)은 점심 6만 6000원, 저녁 8만 8000원이다.

▶ 관련기사 ◀
☞ 그랜드하얏트, '금요일 밤의 열기' 주말패키지 선보여
☞ 그랜드하얏트, '얼리 서머 패키지' 선보여
☞ 그랜드하얏트, 9월까지 풀사이드 바비큐 선보여
☞ 그랜드하얏트, 로비라운지 빙수 개시 '2만원대부터'
☞ 그랜드하얏트, 5월 우리 아이 패키지 출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