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캐논 카메라 사용자들의 다채로운 ‘포토 버킷리스트’들을 엮어 만든 캠페인 영상인 ‘당신은 꼭 찍고 싶은 사진이 있나요’를 공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핀란드의 오로라를 담은 ‘불의 여우’를 비롯한 ’고래의 꿈‘, ’밤의 축제‘, ’거울도 안 보는 여자‘, ’화려하지 않은 고백‘의 총 다섯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캐논은 캠페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EOS 80D 사용자를 대상으로 ’포토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는 다양한 기회와 혜택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EOS 80D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신비의 섬 로타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낼 기회를 선사하는 ’EOS 80D와 떠나는 로타 섬 사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말까지 EOS 80D를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으로 캐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로타로 사진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와 본인의 SNS 주소를 적으면 응모 가능하다. 캐논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오는 6월 22일부터 6월 26일까지 4박 5일간 북마리아나 제도 로타 섬으로 떠나는 사진 여행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캐논은 또 EOS 80D와 100만 원 상당의 지원금인 ’버킷 펀드‘를 제공하는 ’포토 버킷리스트 EOS 80D로 이루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포토 버킷리스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캐논 EOS 80D만의 촬영 팁을 소개하는 ’EOS 80D 포토 레시피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EOS 80D의 주요 기능을 활용하는 팁을 담은 포토 레시피카드를 다운로드하면 응모 가능하다. 캐논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 캐논의 쌍안경 8X25 IS(2명)과 아이스커피 쿠폰(50명)을 선물할 계획이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EOS 80D는 45 포인트 올 크로스 AF에 약 100%의 시야율을 갖춰 풍경 사진은 물론 역동적인 피사체를 현장감 있고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는 카메라다”며, “오랫동안 꿈꿔온 최고의 순간을 더욱 빛내줄 EOS 80D와 함께 마음속에만 간직했던 인생 궁극의 한 컷인 포토 버킷리스트를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캐논의 신제품 중급 DSLR 카메라 EOS 80D는 올 크로스 45 포인트 AF 시스템과 시야율 약 100%의 뷰파인더, 듀얼 픽셀 CMOS AF(Dual Pixel CMOS AF)를 탑재한 중급 DSLR 카메라다. 또한, 약 2420만 화소의 APS-C 타입 이미지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 6(DIGIC 6)를 장착하고 초당 약 7매 연속 촬영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