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닫기
로그인하세요
마이
페이지
로그아웃
설정
팜이데일리
스냅타임
마켓인
실시간뉴스
정치
경제
사회
부동산
기업
IT·과학
증권
제약·바이오
글로벌
오피니언
연예
스포츠
문화
이슈
포토
영상
연재
골프in
글로벌마켓
다문화동포
지면보기
기사제보
구독신청
PC버전
EDAILY
기업
YouTube LIVE
open
search
닫기
확인
한독 "숙취해소음료 레디큐 판매 200만병 돌파"
구독
천승현 기자
I
2015.05.29 10:31:15
글씨 크게/작게
23px
21px
19px
17px
15px
SNS공유하기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BAND
URL
[이데일리 천승현 기자]
한독(002390)
은 숙취해소음료 ‘레디큐’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200만병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레디큐는 ’음주 전 준비하라‘는 의미의 ’레디(Ready)‘와 ’커큐민‘의 ’큐(Q)‘를 합한 브랜드명이다. ’레디큐‘에 함유된 커큐민은 체내 흡수율을 27배 높여 빠른 숙취해소가 강점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레디큐는 숙취해소제의 ’맛‘과 함께 ’제형‘에서도 차별화했다는 평가다. 레디큐 드링크는 열대과일 맛이 나고, 젤리 형태의 레디큐 츄는 망고 맛이 난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독 관계자는 “한 리서치 업체 조사에서 레디큐가 시장 점유율 4%를 돌파했다”면 “레디큐는 숙취해소제 시장에 처음으로 맛있는 숙취해소제라는 개념을 일깨웠다”고 자평했다.
주요 뉴스
“그냥 쉬어요”…‘청년 백수' 자꾸 늘어나는 이유
손석구 나온 단편영화 ‘밤낚시', 주목받더니.. ‘대박'
파리지앵도 ‘얼음'…‘오징어게임' 경기장 된 파리 샹젤리제
'뫼 산(山)'을 손가락 욕으로 흔들흔들...MBC 공식 사과
"동덕여대 청소 100억도 넘을 것...업계 최강자 될 듯"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BAND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