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생건, 이마트용 브랜드 확대…신제품 4종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7.07 08:31:17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이마트(139480)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가 수분·진정 케어 신제품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다.

피부 고민별 ‘슬로우에이징’(저속노화) 트렌드를 반영해 탄력·광채, 수분·진정 등 고효능을 갖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론칭과 함께 선보였던 ‘콜라겐’과 ‘바쿠치올’을 핵심 성분으로 한 탄력·광채 라인은 출시 두 달 만에 4만개 이상 판매됐다.

이번 신제품은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크기로 촘촘한 수분 케어를 돕는 ‘7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효능이 있는 ‘판테놀’을 함유했다.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은 세안 후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는 ‘토너’와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 속당김을 개선해주는 ‘세럼’,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6.5℃ 낮춰주는 ‘크림’ 등을 기초 케어 제품으로 선보인다.

함께 출시된 선크림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욘드 브랜드 관계자는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은 촉촉한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능으로 무더운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면서 “데일리 스킨케어부터 쿨링 케어, 선케어까지 가능한 라인업을 갖춘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으로 여름철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