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만나요" 뚜레쥬르, 잔망루피 협업 제품 출시

한전진 기자I 2024.10.29 08:34:16

모바일로 선물 주고받는 트렌드…캐릭터로 친근감 높여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신제품 2종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뚜레쥬르)
뚜레쥬르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캐릭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잔망루피와 협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최근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 뚜레쥬르X잔망루피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나에게 선물하기 또는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가까운 뚜레쥬르 매장에서 수령하거나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배달로도 연결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최대 1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뚜레쥬르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대표적으로 ‘짜잔! 잔망루피 꽃다발’은 핑크톤 케이크 위에 꽃다발을 든 잔망루피 초콜릿으로 장식한 외형이 특징이다. 초코 시트에 진한 다크 초코 가나슈를 더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와의 협업으로 남녀노소 만족도를 높이고 다가오는 수능 등 일상 속 소중한 마음을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제품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뚜레쥬르는 색다른 협업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