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간 내 롯데호텔 제주에 머무르는 소비자는 전 객실의 채널 888번을 통해 안다르 공식 앰버서더가 직접 구성한 롯데호텔 제주 전용 룸 웰니스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안다르 앰버서더는 현직 요가강사와 현대 무용가, 발레리나, 러너 등으로 구성된 브랜드 공식 파트너로 안다르와 함께 건강하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삶에 건강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선발됐다.
안다르 룸 웰니스 프로그램은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된 ‘힐링 요가’ △뱃속의 아이와 함께 호흡하며 몸의 통증과 긴장된 마음을 편안하게 풀어주는 ‘임산부 요가’ △놀이처럼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키즈 요가’까지 세 종류의 요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투숙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모든 영상은 24시간 방영돼 객실에서 원하는 시간대에 부담 없이 따라하며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
안다르 관계자는 “안다르와 롯데호텔 제주는 자신만의 속도로 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이들의 삶의 모든 순간을 응원하는 브랜드라는 교집합이 있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제대로 힐링하는 여름휴가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안다르와 롯데호텔 제주와의 협업은 12월까지 계속된다. 6월 1일 룸 웰니스 프로그램 론칭 이후 아름다운 호텔 곳곳에서 선셋 요가, 모닝 요가 클래스, 안다르 웰니스 컨셉 객실 패키지 등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