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해외 여행 경품부터 미술관 관람 티켓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 두타면세점 본점에서 당일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태국 치앙마이 유명 리조트 여행권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왕복항공권과 5성급 아난타라 리조트에서 동반 1인과 함께 3박4일간 머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숙박 외에도 고급마사지와 선셋 크루즈가 포함된 ‘힐링 패키지’ 상품이다.
2등 당첨자 3명에게는 두타면세점 50만원 선불카드를, 3등 10명에게는 5만원권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당일 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예술의 전당 오르세 미술관전 입장권 2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심야시간대(오후 9시~자정)에 두타면세점을 찾은 소비자는 미드나잇 타임 세일을 통해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쇼핑 후 야식을 즐길 수 있는 선택형 야식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2017년 두타 시그니처 부엉이 다이어리와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Gold VIP 혜택,그리고 100달러와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3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도 31일까지 진행되는 이색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매일 세뱃돈 적립금 3만원을 증정하고 있으며, 복주머니를 고르면 적립금이 나오는 ‘복주머니 고르기’ 이벤트, 치킨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황금알을 낳는 두타닭’ 이벤트, 새해 덕담을 댓글로 남겨준 고객 4명을 선정해 5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두타면세점의 인스타그램에서는 1월 15일까지 ‘Share your moment’를 주제로 겨울여행 사진 공유 이벤트를 연다. 추첨을 통해 포토 프린터,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