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성동구웨딩홀 H스퀘어, 트렌드에 앞서는 웨딩홀로 인기몰이

김민정 기자I 2017.01.09 10:09:56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성동구웨딩홀 ‘H스퀘어’는 트렌드를 앞서는 웨딩홀로 최근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H스퀘어는 한양대 동문회관이 새롭게 리모델링되며 재탄생 됐다. 헤리티지홀은 클래식의 전통과 현대적 감각을 조화롭게 연출했으며, 품격있는 웨딩을 추구하는 신랑신부들에게 아티스트적인 감각으로 웨딩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게다가 신부대기실은 단순히 신부가 예식을 기다리는 곳 이상의 의미를 지니는 곳으로 가치를 두고 만들어졌다. 고풍적인 인테리어를 중심으로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어서 신부 입장을 위한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다.

H스퀘어는 한정식웨딩홀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하객 한분 한분을 배려한 넓고 쾌적한 좌석배치로 하객들에게 최고의 편리함을 주며 한정식 뿐만 아니라 양식, 뷔페 메뉴로 웨딩과 각종 행사 컨셉에 맞게 최고의 요리를 준비해 주고 있다.

이렇게 새롭게 출발한 H스퀘어는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식사 10% 할인, 예식 기본 사용료 50% 할인, 음주류 무료, 포토 테이블 서비스, 플라워 세레모니 서비스, 웨딩카 리무진 서비스, 전문 사회자MC 서비스, 주례없는 결혼식 진행시 사회자 서비스 및 진행기획, 피아노+4중창 세레모니 연출 50% 할인, 결혼기념 선물지급 등 10가지가 넘는 특별한 이벤트로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

한편 서울 성동구에 자리한 에이치스퀘어는 왕십리역과 2호선 한양대역 주위에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에 편리하다. 또 한양대학교 캠퍼스 내 대규모 주차시설 이용이 가능해 방문에 있어 불편함을 많이 해소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