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감만족..올겨울엔 호텔서 '해피 크리스마스'

염지현 기자I 2014.12.23 10:47:07

아이스바, 콘서트 등 연인 위한 코스
쿠키 만들기 등 어린이 손님 모시기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호텔들이 크리스마스 대목을 맞아 거대한 파티장으로 변신한다. 연인들을 위한 콘서트, 아이스바 파티를 비롯해 어린이 손님을 배려한 크리스마스 쿠키 만들기까지 다양한 행사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는 24,25일 라운지 ‘더 라이브러리’에서 유명 음악가의 공연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는 ‘올 댓 크리스마스 나이트’를 실시한다. 유명 팝 피아니스트 신지호와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선보이는 제이제이 앱솔루트 아이스바
팝 클래식 가수 진정훈의 공연을 들으며 주방장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근사하게 저녁을 먹으면서 공연을 보고 싶어하는 연인들의 마음을 고려했다”고 전했다.

서울 용산구 더하얏트 서울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제이제이 앱솔루트 아이스바’를 운영한다. 테이블, 조각상 등 모든 것이 얼음으로 만들어진 아이스바는 스톡홀름, 런던 등 유럽 하얏트 호텔에서는 운영됐지만 국내에는 올해 최초로 선보인다. 하얏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파티 문화가 발달한 유럽에서 인기있는 아이스바를 그대로 옮겨왔다”며 “이색적인 느낌의 아이스바에서 하우스 밴드의 공연을 보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레스토랑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는 24일 에스카르고 요리, 닭고기 토르텔리 등 다양한 유럽식 정통 저녁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DJ 피버와 키보디스트 종원의 미니 크리스마스 공연을 준비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아이스링크와 눈썰매장
아름다운 불빛으로 장식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트를 탄 뒤 저녁 특선 요리와 함께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털에서는 24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하루 숙박을 하면서 코엑스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크리스마스 오브 러브’ 패키지를 기획했다. 이용 고객은 메가박스 코엑스점 부티크 M 컴포트 상영관에서 영화를 보거나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받고, 코엑스 몰 내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 부스도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에 뭘 할지 고민되는 고객들을 위해 이틀간 코엑스몰 내에서 영화 관람, 쇼핑 등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하는 코스다.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패키지도 적지 않다.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울 중식당 도림에서는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크리스마스 진저브레드(생강과자) 하우스 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들과 함께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만들고 페이스 페인팅과 가족 사진 촬영 등을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물도 준다.

서울 송파 롯데호텔월드도 크리스마스 당일 1층 대회장에서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진행하는 ‘케이크 위드 유’를 선보인다.

서울 강남 임피리얼팰리스서울은 크리스마스 당일 온 가족이 특선 뷔페와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팰리스’를
롯데호텔월드의 ‘케이크위드유’
기획했다. 임피리얼팰리스서울 두베홀에서는 25일 캘리포니아 롤, 안심 찹 스테이크 등 어린이 메뉴를 포함한 뷔페를 비롯해 아빠와 함께하는 댄스 배틀, 부모님과 동요 이름 맞추기, 크리스마스 카드 쓰기 베스트 시상,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이 열린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25일 워커힐 시어터에서 ‘뽀로로와 함께하는 메리 크리스마스’를 연다. 특별한 점심 식사를 맛보며 뽀로로 스페셜 영상(뽀롱뽀롱 뽀로로 10주년 특별판), 뽀로로와 친구들이 함께 눈사람 만들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 고객에게는 선물로 뽀로로 사운드북을 준다.

제주해비치 호텔은 24일 저녁 호텔 아트리움 로비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해비치에 투숙하는 어린이 고객들은 아트리움 로비에서 산타가 연주하는 브라스 연주를 들으며 사진 촬영을 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아트리움 특설무대에서는 마술·버블쇼, 팝페라 콘서트, 샌드(모래) 애니메이션 상영이 두 시간 동안 이어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