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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통해 사이트를 식음 비즈니스에 특화된 솔루션 플랫폼으로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기존 통합 제공하던 식음 솔루션 정보를 급식·외식 고객사의 사업 특성에 맞게 세분화했다.상품개발(R&D), 마케팅, 공간 및 메뉴 컨설팅, 위생안전 등 기존 7개에서 14개 항목으로 늘렸다.
또한 키토 김밥 전문 프랜차이즈의 전용 상품 개발, 볶음밥 전문점의 신메뉴 개발, 급식 고객사를 위한 조리공수 절감형 상품 제안 등 실제 솔루션 제공 사례를 솔루션별 정보와 매칭시켜 솔루션에 대한 직관적인 이해도 도왔다.
여기에 더해 다양한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360스토리’ 페이지도 확대했다.
솔루션 적용 사례 뿐 아니라 고객사의 식음 비즈니스 활동에 유용한 식음업계 최신 트렌드와 전문가 노하우 인터뷰, 삼성웰스토리의 B2B 독점 상품과 레시피 등을 종합적으로 담았다.
삼성웰스토리는 이와 같은 정보를 영상형 콘텐츠로 제작해 사이트 방문자의 주목도를 더욱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솔루션과 고객이 만나 새로운 성공 스토리가 만들어지고 이것이 다시 새로운 솔루션의 개발로 연결되는 하나의 플랫폼으로서 360솔루션 사이트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