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폭스바겐, 구로천왕 전시장·서비스센터 통합 오픈

박민 기자I 2024.07.02 10:43:57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운영

[이데일리 박민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서울 구로구 천왕동에 ‘구로천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합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폭스바겐 구로천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마이스터모터스는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 5월 서울 서남부 지역에서 최고의 정비 시설과 규모를 갖춘 구로천왕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고, 이번에 같은 건물 지상 1층에 폭스바겐 신차 판매를 위한 140평 규모의 신규 전시장을 새로 열었다.

구로천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지하철 7호선 천왕역 건너편에 자리잡고 있다. 서울 외곽 순환고속도로 및 경인 고속도로, 남부 순환로, 광명로 등과 인접하여 향상된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면적 4572㎡에 전체 8개 층의 규모로 지상 1층에는 전시장, 2층과 3층은 센터 고객 라운지 및 고객 접수실이 마련돼 있다. 4층과 5층에는 최신식 폭스바겐 정비 시설을 갖췄고, 6층부터 8층까지는 주차장으로 사용되어 고객에게 여유로운 주차 공간도 제공한다.

구로천왕 전시장은 폭스바겐 최신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됐다. 폭스바겐의 다양한 판매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편안한 상담과 시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구로천왕 서비스센터는 총 7개의 워크베이로 1일 최대 4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전문화된 전기차 수리 시설과 인력을 보유한 전기차 정비 특성화 센터로 지정돼 폭스바겐 전기차량의 정비도 원활히 이루어지게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