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100원의 아침식사' 세븐일레븐, 3일간 ‘모닝런’ 진행

백주아 기자I 2023.11.08 09:45:03

아침식사 메뉴 ‘아침엔세븐일레븐’ 출시 기념
서울 오피스 상권 점포 2곳 모닝런 이벤트 진행
아침식사 세트 3종 메뉴로 출시
’든든폼세트’ 선착순 100명 L포인트 100포인트에 판매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아침식사 이용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아침식사 세트 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서울 지역 주요 오피스 상권에 위치한 소공점(서울 중구 소재)과 챌린지스토어점(서울 잠실 소재)에서 아침식사 ‘모닝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침엔세븐일레븐 모닝런. (사진=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와 푸드 간편식으로 구성된 아침식사 세트 ‘아침엔세븐일레븐’을 출시했다. 상품은 ‘든든폼세트(더커진참치마요삼각김밥X세븐카페)’, ‘인싸폼세트(인가샌드위치X세븐카페)’, ‘달콤폼세트(햄치즈에그토스트X세븐카페)’ 3종이다.

‘아침엔세븐일레븐’ 메뉴는 기존 세븐카페와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 현황을 분석해 베스트 5위권 내에 드는 상품들로 선정되었다.

세븐일레븐은 ‘아침엔세븐일레븐’ 론칭을 기념해 8일부터 오는 10일까지 3일간 오전 8시부터 ‘든든폼세트(2700원)’를 엘포인트로 구매 시 단돈 100원에 해당하는 10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모닝런’ 이벤트를 소공점과 챌린지스토어점에서 각각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모닝런 이벤트와 별개로 전국 점포에서 상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아침식사 시간대인 7시부터 11시까지 ‘아침엔세븐일레븐’ 세트 구매 시 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엘포인트로 결제 시 추가 반값 할인 혜택도 함께 적용 받을 수 있다.

안승남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장은 “쌀쌀해진 날씨와 더불어 고물가 상황 속 직장인들의 식사비 부담을 덜고 체온상승 효과가 있는 아침식사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을, 겨울 시즌 세븐카페 이용률이 특히 증가하는 만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세븐카페 관련 행사들을 앞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