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자이 아파트에는 200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전국 266개 단지 24만여 가구가 거주하고 있다.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24만 가구의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디테일하게 보여주며 자이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하게 된다.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인터뷰, 에디션으로 구성된다. 인터뷰는 자이에 살고 있는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과 자이를 만드는 사람들의 아파트에 대한 가치를 이야기한다.
에디션은 자이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라이프 제안과 글로벌 주거 라이프 변화를 다루는 인포그래픽으로 구성된다. 최신의 트렌드나 흥미로운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아파트에 살아가는 사람들, 아파트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에 주목하여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에 기반을 둔 인사이트로 새로운 라이프를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 브랜드 웹 매거진 비욘드 아파트먼트 오픈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공간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며 “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 아파트의 비전 그리고 그 안에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아파트 너머의 삶의 가치를 담아내는 매거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