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하이트진로와 '로드나인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출시

김혜미 기자I 2024.07.15 09:58:08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이벤트 아이템 제공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하이트진로(000080)음료와 제휴를 맺고 ‘진로 토닉워터’의 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이번에 출시된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은 로드나인의 주인공인 라엘을 활용한 라벨이 적용됐고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진로 토닉워터가 특유의 청량감으로 여러 음료와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로드나인의 주 이용자층과 토닉워터의 소비자층이 잘 맞아 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로드나인 게임 내 사용가능한 ‘진로 토닉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로 토닉 아이템은 캐릭터의 체력 및 마나 회복 속도를 20분 동안 증가해준다. 게임 이용자는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고 라벨 안쪽에 인쇄된 쿠폰 정보를 등록해 ‘진로 토닉 아이템’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로드나인에 접속만 해도 매일 진로 토닉 아이템 3개를 받을 수 있다.

지난 12일 정식 출시한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PC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은 후 플레이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