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 무기자차 선케어 '새앗시볼 선스틱' 출시

이윤정 기자I 2023.04.26 10:22:3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세모는 스쿠알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새앗시볼에서 지난 25일 선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시즌글라스)
‘새앗시볼 선스틱’은 색소침착, 노화 등과 같은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 A, B를 차단해 주는 무기자차 성분이 함유된 페이스 앤 바디 선스틱으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자외선을 오랜 시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이번 선케어 제품은 무기자차(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제품으로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만들어 자외선을 튕겨내는 방식으로 대표적인 성분, 징크옥사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자외선이 흡수되지 않고 산란시키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오랜 시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한, 백탁 현상 없는 자연스러운 피부표현과 밀리지 않은 발림성으로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좋고, 끈적임이 없어 덧바르기에도 좋다. 스쿠알란 성분 함유로 촉촉함 유지는 물론 녹차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새앗시볼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제는 자주 발라야 하는 만큼 성분, 제형, 사용감을 고려할 수밖에 없다”며 “새앗시볼 선스틱이 건강하게 피부를 지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모 제품 전문 유통판매업체 시즌글라스에서는 새앗시볼 선스틱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5월 말까지 이어지며 시즌글라스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