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 세탁기 대포물살 눈으로 확인하세요"

김자영 기자I 2015.07.16 11:00:15

주요 가전 매장에 체험공간 운영
DD모터 초정밀 제어기술, 세탁판과 세탁통 동시 회전
여섯 방향 대포물살로 찌든 때는 물론 세제까지 제거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LG전자(066570)는 LG베스트샵을 비롯한 전국 주요 가전 매장에서 LG 통돌이 세탁기의 ‘대포물살’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LG 통돌이 세탁기는 다이렉트 드라이브(DD)모터의 초정밀 제어기술로 세탁판뿐만 아니라 세탁통까지 동시에 빠르게 돌려 대포물살을 만들어 낸다. 대포물살은 세탁통 외부의 아래쪽에서 위쪽 방향으로 물살을 강하게 끌어올린 후 여섯 방향의 물길을 따라 세탁통 내부의 아래쪽으로 쏟아지는 방식이다.

특히 대포물살은 여섯 방향에서 나오는 강한 물살로 세탁통 내부의 빨랫감을 두드려 빨아 애벌빨래까지 한 것처럼 깨끗하게 세탁하면서 찌든 때는 물론 세제까지 남김없이 제거한다.

LG 통돌이 세탁기는 대포물살을 만드는 과정에서 세탁통 외부까지 깨끗하게 헹궈 준다.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통돌이 세탁기의 세탁통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일반 플라스틱 세탁통 대비 향균력이 최대 68% 높아 보다 위생적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전자는 올해 출시한 전자동 세탁기 모두 세탁통이 돌아가는 통돌이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 LG 통돌이 세탁기의 DD모터는 업계 최초로 세탁통과 직접 연결된 제품이다.

LG전자는 주요 가전 매장에서 통돌이 세탁기의 ‘대포물살’을 확인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LG전자 제공


▶ 관련기사 ◀
☞LG전자, '게임 특화' 모니터 2종 국내 출시
☞LG전자, 올레드TV 압도적 화질로 한국 문화유산 알리기
☞中시총, 한달사이 한국GDP 2배 증발…내 투자자금 활용방안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