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우리 가족 쉼표, 착한 에코 캠핑’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친환경 캠핑 체험을 통한 가족과 자연의 소중함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총 30가족(약 120여명)이 참여했으며, 4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에코 체험존 및 우리가족 착한 플리마켓 프로그램 등이 진행됐다.
에코 체험존은 에코백 만들기ㆍ공병 재활용 화분 만들기ㆍ도전! 에코에너지 믹서기ㆍ코웨이 착한 제품존으로 구성됐고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가족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 우리 가족 착한 플리마켓 프로그램은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캠핑장에 가지고 와서 필요로 하는 가족들에게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승철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행사는 당사 경영정신인 착한 믿음의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체험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만족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감동과 나눔’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2월에는 따뜻한 나눔 이벤트, 4월에는 착한 봄 소풍 프로그램이 진행된 바 있다.
|
☞ 코웨이, 분기 영업익 첫 1000억 `돌파`…영업이익률 18.3%
☞ 잘 나가던 코웨이, 연거푸 만난 암초에 '주춤'
☞ [등기이사 연봉]김동현 코웨이 사장 5.7억원
☞ 코웨이·한샘, 사상 첫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 MBK파트너스, 코웨이 차익만 1兆…인수가 '육박'
☞ 코웨이 사상 첫 매출 2조 '돌파'…올 영업익 4200억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