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와 루나는 국내를 넘어 해외 소비자로부터 사랑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전문성을 알리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갖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AGE20’S 팝업스토어는 세계를 무대로 K뷰티의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AGE20’S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출시 이후 11년간 28개국에서 누적 판매 2억개를 기록한 ‘AGE20’S 에센스 팩트’만의 눈에 보이는 에센스와 정교한 라떼 아트를 체험할 수 있다. 중국, 일본, 베트남, 미국 등 각국에서 판매하는 에센스 팩트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루나 팝업스토어는 컨실러부터 시작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의미를 담아 ‘루나 베이스 챔피언십’(LUNA BASE CHAMPIONSHIP) 콘셉트로 운영된다. 루나의 대표 제품인 팁 컨실러,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 컨실 블렌더 팔레트를 스포츠 이미지로 연결해 시각화했다. 팝업스토어 각 공간에서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루나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국내외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AGE20’S와 루나만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더 많은 소비자가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팝업스토어 방문은 네이버 또는 카카오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캐치테이블을 통해 현장 예약도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