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신제품 중문 4종 출시

김영환 기자I 2024.07.26 11:20:20

인기제품 원슬라이딩 중문부터 폴딩 스윙 중문까지
단열 효과로 냉난방비 절약, 인테리어 효과는 덤으로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종합가구기업 에넥스(011090)가 새롭게 중문 4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에넥스)
에넥스 중문은 기본적인 단색 시트부터 우드 시트, 메탈 시트까지 총 20가지 프레임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루, 브론즈, 샤틴 등 10가지 패턴의 5T 강화유리를 제공한다. 또 내구성이 우수한 고급 알루미늄을 적용해 충격에 강하며 안전성을 높였다.

우선 초슬림 3연동 중문은 18mm의 슬림한 프레임으로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디자인 도어 3개가 하나로 연동돼 열리는 구조로 모던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주로 고급 아파트나 오피스 공간에 주로 시공된다.

간편한 사용법으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원슬라이딩형 중문은 한쪽 방향으로 슬라이딩 돼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중문은 소음 감소와 열 차단 효과가 뛰어나다.

폴딩 스윙형 중문은 접이식으로 개폐가 가능해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다. 다양한 개폐 방식과 현대적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세련된 느낌을 더해준다.

여닫이형 중문은 기존의 한쪽으로만 열리고 닫히는 경첩 방식에서 벗어나 에넥스 여닫이형 중문은 유압힌지를 적용해 양방향으로 도어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인테리어에 추천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전기세가 오르면서 중문 등 단열에 효과적인 인테리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중문은 다른 가구에 비해 사용기간이 길기 때문에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앞으로도 디자인뿐만 아니라 우수한 기능성을 지닌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