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현대 N 페스티벌은 ‘아반떼 N 컵(프로급, N1 클래스)’을 비롯해 ‘벨로스터 N 컵(아마추어급, N2 클래스)’, ‘아반떼 N 라인 컵(입문자급, N3 클래스)’ 스프린트 클래스와 ‘아반떼 N 타임 트라이얼’, ‘벨로스터 N 타임 트라이얼’, ‘아반떼 N 라인 타임 트라이얼’ 타임 트라이얼 클래스가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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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금호타이어는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2024시즌까지 레이싱 타이어를 전량 유상 공급한다. 또한 이번 계약으로 양 사는 신뢰관계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 국내외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다양한 협업을 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됐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현대자동차에서 주최하는 현대 N 페스티벌에 금호타이어가 파트너사로 참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수십년간 축적해온 모터스포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성능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금호타이어는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브랜드 가치 제고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 9일 유럽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이탈리아 로마에서 ‘금호 TCR 월드 투어 이벤트(KUMHO TCR World Tour Event)’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