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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장 제품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강점은 ‘사용자 모드’ 설정으로 앰플 주입량에 따라 시술자가 원하는 마취액 주입량 및 주입 속도를 저장해 마취 중 버튼 조작을 최소화하여 편리하게 마취할 수 있는 기능이다.
또한 무선충전 방식을 적용해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바디 중앙의 실리콘 조작 버튼까지 일체형 바디로 디자인된 ‘앰플 케이스’는 오토 클레이브 멸균이 가능하여 교차감염 예방 관리가 가능하다.
덴티스는 이번 FDA 등록 완료와 동시에 사전에 준비해온 미국 현지화 마케팅 전략에 따라 데모와 현지 프로모션 등 공격적인 판매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11월 말 ‘New York Dental Meeting’을 통해 미국 치과 시장 관련 전시회에서도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최근 K-덴탈에 대한 글로벌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출시한 무통마취기 또한 글로벌 제품으로 겨냥해 개발한 만큼 FDA 등록에 따라 미국시장에서 첫 해외 이용자들의 평가를 받게 돼 기쁘다”며 “덴티스는 향후 미국 시장에서 DENOPS 뿐만 아니라 K-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에도 집중할 계획이며 미국 외에도 지속적인 해외수출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덴티스는 최근 미국 현지시장 확대를 위한 현지 영업사원들 채용과 주별 영업소 확충 등으로 영업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 미국의 GDIA(글로벌 덴탈 임플란트 아카데미)를 통한 온라인 외 오프라인 임상교육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기획해 개최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