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두잉글리시(DoDo English)는 아이들이 직접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학습이 가능하다. 영어의 기본이 되는 파닉스부터 워즈와 같은 기초과정, 리딩, 그래머, 영어 송, 영어 펀스토리북, 영어기사 등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접하고 학습하며 초등 영어를 완성할 수 있다.
또 레벨 테스트를 통해서 레벨 1부터 레벨 6까지 아이들의 레벨에 맞는 학습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학생 수준에 맞추어 1:1커리큘럼도 제공한다.
파닉스에서는 알파벳에서 자음, 단모음, 이중자음, 혼합자음, 장모음, 이중모음 규칙을 이해하는 학습이 가능하며, 워즈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교육부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를 학습하고, 단어 학습 시 미국식/영국식 발음으로 듣고 비교할 수 있어 문장 속에서 단어를 이해하는 학습이 가능하다.
리딩과 스피킹에서는 읽기 단계와 수준에 맞춘 E-book 학습과 입으로 익히는 패턴 말하기 학습을 통해 초등 영어 검정 교과서 통합 주요 의사소통 표현을 익힐 수 있다.
그래머에서는 초등 교과와 연계하여 학습한 내용을 여러가지 재밌는 활동과 퀴즈를 통해 계속 대입하여 익힐 수 있도록 하는 드릴형 문법 학습이 가능하며, 라이팅에서는 초등 영어 검정 교과서 통합 의사소통 표현의 주요 패턴을 익히고 직접 써보는 학습이 가능하다.
더불어 레벨 테스트 결과에 맞는 수준별, 장르별 영어도서를 읽을 수 있는 두두영어도서관도 눈길을 끌고 있다. 진짜 실생활 영어를 만날 수 있는 두두영어도서관은 미국식, 영국식 발음으로 펀스토리 듣기와 읽기를 익힐 수 있다. 도서관 속 비디오북은 원어민 발음으로 정확하게 보며 들을 수 있고, 레벨과 장르별로 총 120권이 수록되어 있다.
외에도 두두타임즈라는 영자 신문을 통해 자신의 영어 레벨에 맞는 영어 신문 기사를 읽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지식을 얻고, 종합적 사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와이즈캠프만의 프리미엄 영어학습 콘텐츠 두두잉글리시는 아이들이 새로운 언어를 친근하게 느끼고 나아가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과 레벨에 맞는 커리큘럼을 통해 자연스러운 학습이 가능하게 한다”고 전했다.
와이즈캠프는 4월 무료체험 신청 시 비상교육 수학문제집 1권, 초등 급수 한자 문제집 1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히 학부모 학습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와이즈캠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