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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로엘 블랑팩트, 2017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 이어 매출 100억 돌파

최성근 기자I 2017.02.21 10:01:40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유양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각종 촬영과 항공사 강의 등 20년간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엘로엘 블랑팩트’가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모노글로트홀딩스의 엘로엘 블랑팩트는 지난해 10월 홈쇼핑에 론칭되어 3개월 만에 100억을 돌파한 제품이다. 일간스포츠와 한국일보에서 시상하는 2016년 히트상품에 선정된 데 이어, 스포츠조선의 2017년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는 등 주요 언론사로부터 3관왕을 수상했다.

엘로엘 블랑팩트는 유양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승무원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강의를 하던 중 개발한 제품으로 극한의 기내 환경에서 근무하는 승무원들의 피부 고민을 접하면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장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 무너짐이 없고 뛰어난 수분홀딩 지속력과 보습효과를 자랑, 승무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승무원 팩트’로 불리고 있다.

주목할 점은 피부 톤에 맞게 크림에서 팩트로 변하는 반전 제형이라는 점이다. 호수가 따로 정해져 있지 않고, 바르면 본연의 스킨 톤으로 변하며 자연스럽게 표현된다. 또한 물오일 성분이 69% 함유돼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수분과 윤기 및 컬러가 30시간 동안 지속 가능하다.

아울러 자체 개발한 지문퍼프도 화제가 되고 있다. 표면이 지문 무늬여서 흡착력이 뛰어나다.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짧은 시간에 화장을 완성할 수 있어 특히 바쁜 직장인 여성들에게 반응이 좋다. 또 큰 사이즈에 가격까지 합리적라는 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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