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대학생 마케팅·광고 공모전 실시

이재호 기자I 2015.12.09 09:53:28
[이데일리 이재호 기자] 제주항공(089590)은 ‘제2회 리프레시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략부문과 인쇄·영상부문으로 나눠 출품작을 접수한다. 전략부문 주제는 ‘대학생 FIT 여행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과 ‘제주항공을 이용해 제주를 찾는 여행객 대상 마케팅 차별화 전략’이다. 인쇄·영상부문 주제는 일본과 중국, 동남아시아, 대양주 등 ‘제주항공 취항노선 홍보를 위한 시안’이다.

전략부문은 PPT 형식으로 30매 내외, 인쇄·영상부문은 PPT 형식으로 10매 내외와 제작물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참가대상은 4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며, 개인 또는 팀(최대 3인)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대학생도 참여 가능하다.

내년 1월 6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competition)에서 접수하며, 1차 서류 전형과 2차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내년 1월 20일 최종 수상자가 발표된다.

대상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국제선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또 인턴십 기회와 함께 입사 시 서류 전형 면제 및 가산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관련기사 ◀
☞항공업, 中 성장세 회복 '아직'·화물 부진 '여전'-대우
☞항공운송, 여전히 불안한 회복세-HMC
☞[특징주]제주항공, 잇단 악재에 약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