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승성형외과, 줄리엣성형외과와 통합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07.01 11:44:00
[온라인총괄부] 줄리엣성형외과 분당점이 이인승성형외과 성남점으로 7월 1일 통합 이전됐다. 더 많은 의료진과 스탭들이 함께하면서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인승성형외과는 “더 발전된 의료서비스와 고객중심 진료의 발전된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줄리엣성형외과와 통합 이전을 실시했다”며 “이인승성형외과 성남점에서 보다 높은 만족과 고객 우선의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인승성형외과는 1987년 개원, 올해로 26년째를 맞았다. 전통 있는 병원이니만큼 풍부한 노하우와 특유의 노하우로 단골 고객들을 다수 확보하고 있다.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4228번지 줄리엣타워 9,10층이다.

대표원장인 성형외과 전문의 이인승 원장은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 동 대학원 의과대학원을 졸업했으며 문신제거·구순구개열 수술 등 의료봉사 활동을 활발하게 펼친 바 있다. 현재 국제보건의료재단을 통해 지속적으로 해외 의료봉사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한편, 이인승 성형외과는 줄리엣 성형외과와의 통합이전을 기념해 보톡스 시술 이벤트를 실시한다. 성형수술시필러 또는 보톡스 1병이 무료로 제공되며, 턱 보톡스가 3회에 30만 원, 종아리 보톡스는 양쪽을 기준으로 1회에 30만 원이다. 턱 보톡스 2명 동시 시술시에는1인 11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병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다 친절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성형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