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설 귀성길 안전운행 캠페인 실시

성문재 기자I 2016.02.01 10:00:04

5~8일 안성·여주·서산휴게소서 껌 무료 증정
내차 팔기 무료상담 고객 추첨 주유상품권 제공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현대글로비스(086280)의 내 차 팔기 서비스 ‘오토벨(Autobell)’이 설 연휴를 맞아 오는 5~8일 경부고속도로 하행 안성휴게소와 영동고속도로 하행 여주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 하행 서산휴게소에서 귀성길 운전자들의 안전을 기원하는 ‘오토벨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현대글로비스 오토벨은 캠페인 기간 중 휴게소 3곳에 마련된 오토벨 부스를 방문하는 2000여명의 고객에게 현장에서 졸음방지용 껌을 무료로 증정한다. 귀성길 긴 시간 운전으로 발생할 수 있는 졸음운전을 사전에 방지해 안전운행을 유도한다는 취지다.

오토벨은 또 2월 1~12일 오토벨 모바일 페이지에서 내 차 팔기 무료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오토벨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중고차 전문 브랜드로서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에 일조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오토벨은 올해도 고객들의 생활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계획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토벨은 현대글로비스가 지난 2014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중고차 내 차 팔기 서비스다. 오토벨 전용 콜센터(1600-0080) 또는 홈페이지(www.autobell.co.kr)에서 간단한 접수 절차만 거치면 전문 컨설턴트 방문부터 매각 및 경매 출품까지 원스톱(one-stop) 서비스가 이뤄진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오토벨은 국내 최대 중고차 경매장을 운영하며 축적한 가격 데이터와 전문 컨설턴트의 객관적인 차량 성능 점검을 바탕으로 중고차 가격의 투명성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모델이 현대글로비스의 ‘오토벨 안전운행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현대글로비스 제공.


▶ 관련기사 ◀
☞[원샷법]②현대차그룹, 바뀐 것 없는 글로비스…엠코·ENG 주목
☞현대글로비스, 대학생 홍보대사 '영글로비스' 4기 모집
☞현대글로비스, 4Q 기대치 부합… 안정적 성장세 유지-신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