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4㎡C2 타입의 침실은 발코니(1면)와 알파룸(1면) 여기에 측벽(1면) 등 총 3면이 개방된다. 보통 침실의 경우 발코니와 드레스룸 등 2면 개방이 일반적이다.
‘운정신도시 센트럴 푸르지오’ 84㎡C2 타입은 침실 공간에 조성된 발코니를 확장할 경우 드레스룸 옆 알파룸 공간과 측벽 공간이 개방돼 보다 넓게 침실을 이용할 수 있다.
‘운정신도시 센트럴 푸르지오’는 총 1956가구의 대단지로 공급되는 만큼 다양한 평면 구성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전세대가 선호도가 높은 전용 74㎡·84㎡의 중소형이며 전용 84㎡의 경우 총 6개 타입으로 구성 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총 537가구로 가장 많은 수가 공급되는 84㎡A1 타입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알파룸이 추가된다. 또한 200가구가 공급되는 84㎡D 타입은 탑상형으로 조성돼, 삼면 맞통풍이 가능하다. 복도 대형 팬트리 공간, 보조주방 다용도 공간, 맘스오피스 등도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지상에 차 없는 아파트로 꾸며지고 단지 쓰레기 이송설비 시스템과 빗물 재활용시스템이 적용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대규모 중앙광장과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단지 주변으로 도보 3분 거리에 운정고등학교가 자리잡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파주 부동산 시장이 미분양이 줄어들고 아파트값도 오름세로 접어들면서 분양 전부터 아파트에 대한 문의가 높은 상황”이라며 “안방 3면 개방, 4베이, 탑상형 등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 다양한 평면 구성을 통해 운정신도시 내 최고의 아파트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 1600-0744
▶ 관련기사 ◀
☞[2015국감]정무위, 신동빈 롯데 회장 증인채택(상보)
☞증선위, 대우건설 분식회계 징계수위 못 정해…23일 재논의
☞‘안산 메트로타운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아파트 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