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지면에서도 20만명 이상(예상)의 유동인구가 모여드는 위례 광역허브 상권인 트랜짓몰 상부의 트램역 초역세권에 들어선다. 4면이 도로에 접한 코너상가로 트램역 광장과 수변공원·휴먼링에 인접해 있고, 주변에 들어서는 아파트 입주 시기가 빨라 위례 상권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 집객력에서도 차별화된 구조를 갖췄다. ‘ㄷ’자 형태의 4개면 코너상가로 조성되는 이 상가는 부지에 면한 4차선 도로와 트램역 등을 통해 모여드는 유동인구를 확보하기 유리하다. 또 수변공원과 휴먼링 등 자연친화적인 집객시설이 가깝다.
우수한 입지와 상품성 등과 함께 저렴한 분양가도 눈길을 끈다. 1층 일부 점포 기준 3.3㎡당 2000만원대로 분양가를 책정해 투자자들에게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위례신도시의 경우 상업용지의 비율이 2%대로 다른 신도시에 비해 현저히 낮은 수준이기 때문에 희소성도 높아 안정적인 수익이 예상된다. 아울러 신도시 내에서 분양되는 아파트 중 중대형 비중이 40% 이상이어서 상권의 집적효과와 구매력이 높다는 것도 상가 수익률을 끌어올리는 요인이다.
위례 아이온스퀘어 분양 관계자는 “토지대금이 100% 완납돼 중도에 사업이 무산될 위험이 없다”고 말했다. 이 상가는 이달 중 일반인을 대상으로 사전청약을 시작하고, 다음달 말쯤 일반분양 전환 및 분양 접수를 진행할 계획이다. (02)449-8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