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이 교수법은 파고다어학원 종로(주중)와 강남(토요일)에서 운영되고 있는 ‘마스터 1000문장 (마천문)’ 강의다. 토익, 오픽, 토스, 토플 등 다양한 영어 관련 시험에 도전하는 수강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강의에서 공개되는 1000개의 문장은 영화와 뉴스, 드라마, 다큐, 연설문 등 다양한 영상을 기반으로 생동감 있게 제공돼 학습효율을 더욱 끌어올린다.
라이언Q 강사는 “확실하게 내가 듣고 말할 수 할 수 있는 SOM(Sentence of Miracle)이 적어도 1000개는 쌓여야만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며 “초급자들에게는 300 SOM 정도만 하더라도 실력향상을 실감할 수 있고 1,000 문장을 완벽하게 구사하면 어느 환경에서든지 영어로 듣고 말하는데 막힘이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정대현 수강생은 “마천문(마스터1000문장)은 원어민이 자주 쓰는 문구를 배우기는 물론이고, 그 느낌까지 함께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며 “무엇보다 열정적인 선생님을 보고 있으면 나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된다”고 전했다.
한편 마천문 강의는 매달 1회 이상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11월에는 ‘한류스타와 영어’를 주제로 진행되며 12월에는 ‘2013 해외토픽 TOP10’과 관련된 강의가 있을 예정이며 특강신청은 마천문 홈페이지 (http://www.seaf21.com)를 통해 가능하다.
▶ 관련기사 ◀
☞ `베가스 잉글리쉬` 대현교육 "초중등 영어, 교재 선택 중요"
☞ EBS초목달, 아이가 즐거워하는 초등영어 인강
☞ 수능 이의신청 626건, 영어영역이 최대
☞ 준수의 "물감 영어로 뭐야?" 질문에 이종혁 '당황'...시청자 '폭소'
☞ 진학사 “정시모집, 영어B형이 최대 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