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新코성형 `EVERKO(에버코)` 인기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10.08 11:25:00

짧은 회복시간/영구적 효과 기대

[온라인총괄부] 취업기간이 다가오는 요즘, 많은 취업생들이 공부 외에도 신경쓰는 부분이 있다. 바로 성형이다.

업계 관계자는 “구인기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외모’를 가꾸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며, “특히 얼굴의 기준이 되는 코 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외모가꾸기 혹은 이미지 변신 수단으로 성형수술을 결심 하는 이들이 늘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이들 중 다수는 수술의 비용적인 부분과 회복기간 등을 부담스러워 한다. 코성형은 절개가 이뤄지며 2 주 이상의 회복시간이 필요한 대수술로, 일상생활에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단점으로 인해 급히 코성형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면접자들은 성형을 할 수 없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많은 이들이 코성형의 단점으로 여겨오던 부분을 개선한 새로운 코성형법이 도입돼 주목받고 있다.

절개나 전신마취, 수면마취 없이 비절개, 국소 부분마취만으로도 시술이 가능한 EVERKO(에버코)는 회복기간 또한 2~3일로 기존 수술, 시술에 비해 상당히 짧은 편이다.

회복기간이 짧은 만큼 부담감도 적을뿐더러 비용 또한 기존 코수술의 절반 수준이며 절골이나 보형물 없이도 10분 내외라는 짧은 시술 시간이 성형을 하려는 사람들에게 크게 부담감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이미 코수술을 한 사람이라도 얼마든지 재시술이 가능하며 보형물에 사용되는 소재는 KFDA 와 FDA의 승인을 받은 매우 안전하고 안정적인 물질이다.

더욱이 EVERKO(에버코)는 소재가 약 40년 내외로 유지되며, 인체조직의 연장이나 축소 등 현재에도 여러가지 시술에 쓰이고 있는 물질이다.

EVERKO(에버코)를 시술하는 MJ성형외과피부과 박민재 원장은 “환자에 맞는 자연스러운 코높이와 모양을 구현할 수 있어 티나지 않는 코수술을 원하는 이들에게 만족도가 높다”며 “이전의 수술법과 달리 환자가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고, 이미 코 성형을 했는데 부족한 느낌이 드는 사람들은 EVERKO를 통해 재수술도 얼마든지 가능하고 그 효과는 영구적이어서 환자들이 크게 만족해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