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맛있는 백년보감 삼계탕.찜닭’ 오픈

강동완 기자I 2009.07.10 15:33: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로 건강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있는 원앤원주식회사가 신규 브랜드 ‘백년보감’(www.100bogam.co.kr)을 런칭한다.

백년보감은 ‘맛있는 음식으로 위기(胃氣)를 보양하면 건강하게 참말로 오래 살 수 있다’는 ‘동의보감’ (동의보감 내경: 신형 섭양요결 中) 내용을 바탕으로 건강에 좋은 재료를 사용한 삼계탕.찜닭 전문점이다.

‘음식은 약과 같다’는 약식동원의 개념을 이용하여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백년보감은 맛있는 음식을 통해 백세까지 장수하는 건강한 삶을 누리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 보감삼계탕
몸에 좋은 약재를 사용해 맛이 일품인 담백한 보감삼계탕, 머리를 맑게하는 견과류를 사용해 원기를 채우는 진한 견과삼계탕, 피부미용에 좋은 흑색곡물을 사용해 국물맛이 일품인 고소한 흑임자삼계탕 등 특색 있는 육수와 재료를 사용해 특별한 맛을 선사하고 있다.

전 메뉴에 L-글루타민산나트륨(MSG:인공화학조미료의 일종)을 無첨가해 고객 건강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더욱 특별한 보양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심신의 기운을 북돋아주는 산삼배양근을 넣어 맛과 향이 특별한 산삼삼계탕, 깊은 바다향을 담은 국내산 완도 전복을 넣은 전복삼계탕 등 명품 보양식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원할머니만의 특제 간장소스를 이용한 건강만점 건강찜닭, 청양고추의 매운맛과 알싸함으로입맛을 사로잡는 매력만점 매운찜닭 등 가족, 동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보인다.


백년보감을 선보인 원앤원㈜는 지난해 런칭한 박가부대와 함께 백년보감으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으며, 원할머니보쌈의 운영 노하우를 통해 백년보감을 제1의 건강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백년보감 관계자는 “좋은 재료로 몸을 이롭게 하겠다는 브랜드 컨셉에 걸맞게 건강한 음식을 만드는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한국적, 전통적 건강이 어우러진 음식으로 웰빙에 주목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