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남녀 모두 줄 서서 기다리고 있다.
아침에 테이크아웃하는 일반적 먹거리가 김밥이나 편의점의 라면과 삼각 김밥과 라면에 비하면 일본은 먹거리에 있어서는 좀더 서양식에 대한 오픈 마인드가 있는 듯 하다.
아침 식사 시장에 다양한 서양식 음식 특히 스프를 좀 더 동양적 재료를 사용하고 양을 적게 하여 아침 식사 대용으로 적당한 깔끔한 포장으로 나온다.
심지어 아침 패스트푸드인 햄버거를 주로 판매하는 매장에서도 스프메뉴를 새롭게 출시해 아침식사 시장에 뛰어들었다.
동부하이텍 김희동 과장은 “조그마한 모닝 빵과 함께 준다면 스프를 아침식사용으로 개발한다면, 특히 20-30대의 여성 고객에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3> 여성 전용 휘트니스가 활황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2> 원재료인상등 외식업체 변화 불가피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1> 복층을 이용한 임대료 절감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0> 규칙과 배려가 있는 나라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9> 차별화로 오래 버티기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8> 한국음식점 늘어나고 있어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6> 한곳에서 모든것 해결가능해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5> 일본 프랜차이즈 조금씩 늘어나고 있어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4> 복합화, 다양화로 승부하자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3> 고객의 편의성을 높여라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2> 특화된 교육아이템 열정높아
☞(2008 일본 프랜차이즈 엿보기) <1> 고객유입을 높이기 위한 디스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