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SI는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지난 2005년부터 국내 주요 서비스업체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하나로텔레콤은 서비스 만족도, 고객유지, 글로벌경쟁력, 상품가치 만족도 등에서 경쟁사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마크 피치포드 하나로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가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돼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하나로텔레콤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