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각질 케어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 출시

강경래 기자I 2020.10.08 10:03:2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지’가 비타토닝 워터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필링 패드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닥터지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는 닥터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각질 케어용 패드로 스킨 케어 시작 전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 효과적인 스킨 케어 바탕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패드 한 장으로 각질과 잡티, 블랙헤드까지 토털 케어가 가능하며,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3가지 비타민을 담은 ‘비타 토닝 워터’를 함유했다.

특히 각질은 녹여내고 수분은 채워주는 복합 PHA²를 함유해 매일 쌓이는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정돈하고 건조해진 피부 수분을 채워준다. 또 식물 유래 BHA 성분과 블랙 윌로우가 눈에 띄는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 고민까지 케어해준다. 비건 인증을 받은 식물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하고 피부에 닿는 패드 면적을 넓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판매가격은 2만 2000원이다.

닥터지는 지난달 25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 기획 세트를 할인 판매 중이다. 행사기간 동안 구매자에게 37% 할인 혜택과 함께 닥터지 베스트셀러 ‘브라이트닝 필링 젤’을 추가로 제공한다.

닥터지 관계자는 “건조해진 날씨와 함께 각질 정돈이 필수인 가을철이지만, 마스크 착용 등 예민해진 피부로 필링 케어가 부담스러운 사용자들을 위해 저자극 필링 패드를 출시했다”며 “닥터지 저자극 필링 패드 한 장으로 각질 정돈부터 블랙헤드, 잡티 등 고민 부위 관리까지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최근 뷰티 업계 최초로 ‘스킨 카운셀링’ 등 피부 고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AI(인공지능) 챗봇 서비스 ‘멘토G’를 출시하기도 했다. 닥터지 AI 챗봇 ‘멘토G’는 △피부 고민 상담 △바우만 피부 타입 테스트 △라이프 스타일별 제품 큐레이션 △스킨 케어 제안 등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피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