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교 앱 ‘폰바꾸네’, ‘오늘의 공짜폰’ 정보 제공

김유성 기자I 2015.12.24 10:23:44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티엔피네트워크(대표 박정석)가 스마트폰을 통해 휴대폰 공시지원금 확인 및 가격비교를 통해 구매까지 가능한 어플 ‘폰바꾸네’(www.pth.co.kr) 시즌2를 새롭게 출시했다.

‘폰바꾸네’ 시즌2는 기존 검색부분을 강화하고 주변 매장의 위치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지도 서비스와 심플한 화면구조로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전국 어디에서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고객위치 주변 판매점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가 있다. 여기에 △오늘의 ‘공짜폰’ 정보 △단말기 공시지원금 지급 순위 확인 △다양한 기준의 검색기능 △고객위치기반 실시간 푸시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의 입맛에 맞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서비스의 활용범위와 가치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비교 서비스를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단말기 맞춤 검색, 해당 기종에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 추천 등으로 세분화하여 다양하게 검색을 추가함으로써 정확한 정보를 통해 고객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부분이 획기적이다.

‘단통법’ 제약에 포함되지 않는 출시된 지 15개월 이상 된 단말기는 일명 ‘공짜폰’으로 판매될 수 있어, 이러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해주는 ‘보조금스토리’의 ‘공짜폰’, ‘효도폰’ 카테고리도 눈 여겨 보아야 할 부분이다.

티엔피네트워크 박정석 대표는 “그 동안 온라인 스마트폰 가격비교 서비스는 할부기준이 아닌 초기 납입금이 ‘0원~1000원’으로 처리된 상품을 대상으로 분류되었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비교 서비스로 활용하기엔 부족한 점이 많았다”며 “10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대성한 ‘폰바꾸네’ 시즌2는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고 전국민에게 합리적인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전국 휴대폰 매장과 함께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스마트폰 가격비교 어플 ‘폰바꾸네’는 홈페이지(www.pth.co.kr)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goo.gl/UptNIH)에서 ‘폰바꾸네’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문의전화 070-8280-4076.

티엔피네트워크는 2007년 창립되어 다년간 유무선통신기기를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업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