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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성 개선은 휴대폰 결제 중심에서 신용카드 결제 비중 확대 및 대형·기업간거래(B2B) 가맹점 거래 증가로 거래 안정성과 마진 구조가 개선된 데 따른 것이다. 온오프라인연계(O2O) 사업은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티몬·위메프 사태 이후 신규 채널 발굴로 점유율 상승 기회를 맞고 있다. 머니트리카드는 원가율이 매우 낮고 단가 마진이 높은 사업 모델로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홍 연구원은 “2026년 결제 산업은 정부의 경기 부양 기조 지속, 증시 활성화에 따른 소비 여력 확대 등으로 우호적인 환경이 조성될 전망”이라며 “갤럭시아머니트리는 결제 밸류체인의 폭이 타 결제사 대비 넓어 향후 스테이블코인의 정산·유통 및 월렛 연계 결제 등으로 확장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