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악신도시 오룡지구는 전남 무안군 일로읍 일원 약 280만㎡ 규모에 9800여 가구를 수용할 수 있는 공공택지지구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이 책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룡지구는 영산강 전망과 수변공원, 체육공원 등 광범위한 녹지공간을 갖춘 친환경 생태도시로 개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전남도청 등 주요 공공기관들이 인접하고, 대불산업단지가 가까워 직주근접 효과도 기대된다.
‘무안 오룡지구 우미린’은 우수한 교육 및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단지는 유치원과 초·중학교 예정부지가 모두 도보권에 자리하고 있다. 지구 내에는 학원 및 교육시설이 들어설 수 있는 교육특화용지 ‘아카데미 빌리지’가 조성 중이다. 또 남악지구 롯데아울렛이 인접하며 오룡지구 내 상업시설이 조성될 예정으로 생활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교통망도 편리하다. 인근 남악 J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와 남해고속도로를 이용해 광주, 순천, 여수 등 주변 도시로 이동할 수 있다.
이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아파트 단지로 설계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남녀구분 독서실, 작은 도서관, 카페린,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