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사전예약 돌입

이후섭 기자I 2019.08.05 09:30:31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게임빌(063080)은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국내 사전 예약을 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마선수` 인기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될 인기 `마선수`를 획득할 수 있다.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공식 홍보 영상과 OST가 포함된 트레일러 및 4종의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며, 게임 속 야구 캐스터로 변신한 배성재 아나운서의 녹음 메이킹 필름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마선수들도 추가로 공개한다. 타자 마선수로는 `킹타이거` `엘핀` 투수 마선수로는 `바이올렛` `붕붕머신` `레오니` `드래고나`가 첫 선을 보인다.

또 사전 예약을 기념해 `이번 시즌 가장 먼저 함께 하고 싶은 마선수 투표`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결과에 따라 득표 1위 마선수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추억의 아이템인 `호크아이` `엄마의 도시락` 등을 증정한다.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는 지난 2002년부터 2013년까지 국내 1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게임이다. 9월 출시 예정인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이전 시리즈들의 인기 요소였던 `나만의 선수`, `마선수` 등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켰으며, 풀 3D 그래픽을 적용했다.

사전 예약 관련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공식카페와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